자동차와 경찰의 고속 추격전. 추격전의 시작은 당신이 이를 갈게 만들것입니다!

작년에 뉴 멕시코 주에서 가장 많은 DIW 체포를 한 경찰관의 영상이 과속한 여성을 끌어 당긴다. 그녀를 이해 한 후에, 그는 여자의 어린 딸과 약간의 말을 교환 한 후 감정적 인 순간에 극복했습니다. YouTube에 사람들이 동의하는 순간이 있습니다. “이제는 도덕심이 좋은 사람이 있습니다.”

2017 년 10 월 뉴 멕시코주의 토비 라파브 경찰은 113 명의 체포를 가했다.

Lafave는 고속도로 40에서 90mph를 넘는 금 캐딜락 (Cadilac)의 운전자를 보았습니다. 운전자는 교통량을 통해 위험에 빠져있었습니다.

그가 여자 운전수를 끌어 올렸을 때, Lafave는 앞 좌석에 앉은 어린 소녀를 조속히 발견했습니다. Lafave는 이본 우케스틴 (Yvonne Ukestine)에게 너무 빨리 운전할 이유를 묻습니다. 그녀는 그에게 “나는 두려웠다.”고 말했다.

Ukestine은 그녀가 고속도로를 두려워한다고 덧붙였다.

Lafave는 Ukestine에게 차에서 나와서 그녀에게 불안정하다는 것을 알게했다.
심지어 그가 그녀에게 질문했을 때, 그는 도마뱀을 잘라 버렸다.

“나는 잠시 너를 뒤쫓아 갔다.”그가 말했다.

그녀는 Lafave에게 그녀가 콘서트에서 방금 나오고 그녀의 6 살짜리 조카가 걱정된다고 설명하려고했습니다.

그녀의 조카딸은 앞 좌석에 앉아있었습니다.

“나는 그녀가 겁 먹었다 고 생각한다”고 경찰 비디오에서 말했다.

Lafave는 다음과 같이 대답합니다. “그래, 나는 그녀가 틀림 없음을 확신한다. 나는 두려워 할 것입니다, 특히 당신이 운전하는 방식입니다. 나는 두려워 할 것이다. ”

Lafave가 음주 운전으로 여성을 테스트하기 시작했을 때, 그녀는 몇 가지 테스트에 실패한 후 음주를했다고 인정했습니다. Lafave는 그녀를 체포했다.

여자를 경찰 부서에 넣은 후, Lafave는 여자 차 트렁크에 유모차를 발견했습니다.

그 소녀는 차 트렁크를 닫으려고했다.

“이봐, 자기야, 나는 그것을 얻을거야, 나는 그것을 얻을거야.”그가 그녀에게 말했다.

그는 누군가 전화를 걸어 우케틴의 조카딸을 데리러 오던 중 갑자기 헤어졌다.

KRQE에 따르면, Lafave는 한 순간에 너무 감정적이어서 전화 통화는 거의 할 수 없었습니다.

Lafave가 Ukestine의 차에 뒤로 걸어 갔던 것에 따라 그는 또 다른 장교에게 말했다, “그것은 나의 마음을 다치게한다.

그는 도울 수 없지만 “순찰차로 걸어 갔을 때”하나님, 내 마음을 아프게합니다 “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Ukestine은 운전 중 혐의로 기소 되었으나 2017 년 10 월 20 일에 탄원서에 도달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온라인으로 많은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만들었는데, 왜 유모차 앞에서 장교가 무너 졌는지 물었다. 이 뉴스를 보았던 현지인은 YouTube 비디오의 댓글 섹션에서 “술에 취한 여성이 심한 사고를 당할 가능성을 방지하기위한 감정이 그를 압도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실제 이유를 분명히하지 않는 보고서에도 불구하고 시청자에게는 그러한 인상이 남습니다.

다른 사람이 썼습니다 : “경찰관이 이렇게 눈물을 흘리면 경찰은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이들은 우리가 필요로하는 장교의 유형입니다. ”

아래 비디오보기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